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4-06 17:28:58
기사수정



19731월 평소 온천개발에 관심이 많았던 신현택 옹에 의해 발견된 국내 최고의 온천관광 휴양지인 부곡온천관광특구에서 창녕군이 주최하고 ()부곡온천관광협의회가 주관하는 제22회 부곡온천축제가 3일간의 일정으로 봄비가 내리는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43일부터 3일 동안 열린 이번 축체는 온천수의 번영과 안녕을 기원하는 산신제를 시작으로 관광객 노래자랑과 개막 축하공연, 부곡노래자랑 그리고 국내에서 유일하게 부곡온천수로만 가능한 온천수에 삶은계란 먹기대회와 78부곡온천수 빨리 식히기대회 등 각종 체험행사로 부곡온천축제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했다.

 

특히, 황토노천탕 속 보물찾기와 렛츠매직마술단 공연은 관광객들의 큰 관심을 얻었다. 황토노천탕 속 보물찾기는 온천수 노천탕 속에 들어가 보물을 찾을 수 있어 보물을 찾기 위해 노천탕 속을 뒹구는 진풍경을 연출했다. 또한, 렛츠매직 마술단은 화려한 마술쇼를 공연하여 관광객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제공했다.

 

군 관계자는 올해 처음으로 벚꽃이 만개한 봄에 열리게 된 제22회 부곡온천축제에 많은 관광객들과 지역주민들이 참여하여 성황리에 마무리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봄뿐만 아니라 언제든지 부곡온천을 방문하여 78전국 최고의 수온과 활성산소 제거 등 의료적 효능이 입증된 부곡온천수에 온천욕을 즐기기 바란다.”고 밝혔다.

 

부곡온천 축제는 온천수의 영원한 분출을 기원하고 부곡온천수의 우수성을 널리 알려 부곡온천 관광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지난 1994년부터 매년 부곡온천 관광특구 일원에서 개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36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