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양군, 지역발전 현안 위한 당정 협의회 개최 - 국책사업과 군이 역점으로 추진하고 있는 주요사업 등 - 영양군의 낙후된 도로망 개선과 지역발전과 현안사항 협의
  • 기사등록 2015-04-04 01:45:32
기사수정

 


영양군(군수 권영택)과 새누리당 강석호 국회의원(지역구 영양, 영덕, 봉화, 울진)은 지역발전과 현안사항 협의를 위해 군 간부공무원과 주요 당직자 80여명이 함께한 가운데 당정협의회를 4월 3일 군청대회의실에서 가졌다.

 

이번 당정 협의회는 강석호 국회의원이 영양군 일대의 국책사업과 군이 역점으로 추진하고 있는 주요사업에 대하여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마련됐다.

 

영양군은 음식디미방 문화관광자원화, 국가산채클러스터 조성, 국립멸종위기종복원센터 건립, 산촌문화누림터 조성, 국도 31호선 선형개량, 지방도 920호 도로개설, 상수도 관망정비, 수영장 건립사업에 대해 설명하고 관련 국비예산 확보과정에서 국회의원의 협조를 요청했다.

 

이에 강석호 국회의원은 국토교통위원회 간사 등의 활동을 통해 영양군의 SOC사업 예산을 최대한 확보해 낙후된 도로망 개선과 지역개발이 어떤 것보다 우선 되어야 할 복지사업이라고 말하고 건의사항에 대해서는 적극적인 활동으로 지역 국회의원으로서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35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