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4-01 23:37:49
기사수정



「제4회 옥포 벚꽃 축제」가 오는 4월 4일 오후 3시부터 6일까지 3일간 용연사 벚꽃길에서 열린다.

용연사 벚꽃길 입구의 달성군 노인복지관 광장에서 개최되는 이번 축제는 색소폰 연주 및 밸리댄스 등 다양한 식전공연이 준비되어 있으며, 개막식에 이어 유명MC 방우정씨의 사회로 2시간여 동안 벚꽃노래자랑이 개최되고, 노래자랑 중간 인기가수들의 공연도 예정되어 있다.

이외에도 벚꽃길 걷기, 지역농산물 판매장, 먹거리촌 운영 등 다채로운 문화예술 프로그램이 있어, 축제를 찾는 시민들은 꽃구경과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용연사 벚꽃길은 수령 50년이 넘은 벚꽃 가로수가 1.5km정도 이어져 평소에도 시민들의 산책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특히 벚꽃이 피는 시기에는 하늘을 온통 뒤덮을 정도로 벚꽃이 흐드러지게 활짝 펴 연분홍 벚꽃터널의 아름다운 장관을 만들어 낸다. 이 벚꽃 터널은 대구지역 최고의 ‘아름다운 거리’로 손꼽히고 있다.

용연사 벚꽃길은 지역출신의 (故)채상기 선생께서 1968년 일본에서 사비로 묘목을 들여와 1.5km가 넘는 용연사 길목에 수백 그루를 정성껏 심었고, 현재의 아름드리나무로 자라게 되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35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