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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15-03-26 17:46: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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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송군은 군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군민중심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민원 만족도 평가제'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민원 만족도 평가제는 민원 처리 과정 및 결과에서 느낀 점을 부서별 사무실 입구와 사무실 내에 비치된 민원 만족도 평가 엽서를 통해 참여 할 수 있다.

 

평가 항목은 민원처리 절차 안내 및 친절도, 청렴도, 전문성, 민원처리 신속성, 전체 만족도 등 5개 항목이다.

 

담당공무원 이름이 평가표에 표시되는 만큼 공무원들은 민원인으로부터 낮은 평가를 받지 않기 위해 고품질 서비스가 기대되며 접수된 의견은 공무원 평가 및 교육 기초 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민원 만족도 평가 엽서, 민원 만족도 전화 설문조사, 친절서비스 교육 등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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