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3-16 14:18:57
기사수정



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임병헌)은 다음달 4일 개최되는 4회 앞산사랑 그림그리기 대회참가신청 접수를 받고 있다.

 

22회 대덕제 대구 앞산빨래터 축제의 하나로 마련되는 이번 대회의 참가신청 접수기간은 오는 25()까지며 참가대상은 대구광역시 소재 유치원생과 초··고등학생이다.

 

대회는 다음달 4() 오전 9시부터 남구 대덕문화전당에서 펼쳐지며 유치부와 초등학교 저학년부는 크레파스화와 수채화 중 하나를, 초등학교 고학년부와 중·고등부는 수채화와 수묵화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신청방법은 남구청 홈페이지(http://nam.daegu.kr/)를 통하거나 우편(705-702 대구광역시 남구 이천로51(봉덕동) 문화홍보과), FAX(664-2169)를 이용하면 되고 남구 소재 학교 재학생의 경우는 학교를 통한 단체접수도 가능하다.

 

접수비는 무료로 심사는 한국미술협회 대구시지회에서 맡으며 대구광역시장상과 대구광역시교육감상, 대구광역시남구청장상 등이 주어진다.

 

임병헌 남구청장은 이번 그림그리기 대회는 싱그러운 봄날 앞산에서 자연을 느끼며 학생들의 숨은 솜씨를 뽐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앞산사랑 그림그리기 대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남구청 문화홍보과 664-2162으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31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