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천 농특산물 ‘내나라여행박람회’ 큰 호응 - 가보고 싶은 도시, 새로운 관광명소로 부상하고 있는 김천 - 내나라여행박람회 관광홍보관 운영 김천의 관광명소 널리 알려
  • 기사등록 2015-02-17 00:07:12
기사수정

 


김천시는 지난 2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15 내나라여행박람회’에 참가해 주요 관광지 및 농특산물 홍보관을 운영했다.
 
‘내나라여행박람회’는 국내 관광 활성화를 위해 대한민국 구석구석 숨은 아름다운 여행지를 소개하는 국내 유일의 인트라바운드 전문 여행박람회로 올해 12회째를 맞고 있으며, 최신 여행정보를 얻기 위해 10만여명의 관람객들이 이곳을 찾아 전국의 대표 여행지를 살펴보고, 각종 체험거리와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도 즐겼다.

 

김천시 홍보관에서는 김천의 대표 관광지인 직지사와 황악산 외에도 최근 새로운 관광명소로 부상하고 있는 부항댐, 산내들 오토캠핑장, 녹색미래과학관을 소개하고 가족단위 관광객에게 인기가 높은 직지나이트투어와 각종 체험농장, 템플스테이 등 특색있는 관광상품 홍보에 나섰다.

 

 또한 지역 특산물인 과하주, 포도와인, 자두젤리 등 시식코너도 함께 운영해 관광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김천시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수도권 시민들에게 청정한 자연 경관을 간직한 김천 관광지의 우수성과 매력을 알렸으며, 현재 추진 중인 황악산 하야로비공원 조성, 추풍령 관광자원화사업, 부항댐 관광자원화사업 등 각종 관광인프라 구축사업이 추후 지속적인 관광객 유치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26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