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주니어테니스선수들 김천으로 모인다 - 2015 전국춘계 JSM오픈김천주니어테니스대회 - 스포츠중심도시 위상 강화와 지역경제 살리기에 중점
  • 기사등록 2015-02-09 23:36:00
기사수정

 

 

 

‘2015 전국춘계JSM오픈 김천주니어테니스대회’가 이달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김천테니스장에서 개최된다.

 

 (주)제이에스매니지먼트가 주최하고 JSM테니스아카데미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300여명의 선수들이 참가 하며, 춘계 추계에 걸쳐 매년 두차례 열리는 이 대회는 7년차 13회째를 맞이하며 주니어선수들의 등용문으로 확실히 자리매김했다.

 

이번 대회는 14세부부터 입상자에게 국제 주니어 테니스대회 와일드카드가 주어지는 등 이 대회만의 매력이 입소문을 타면서 고등부 학생들이 대거 참여한다.

 

경기는 8세, 10세, 12세, 14세, 16세, 18세부로 나누고 남녀, 단식, 복식으로 진행된다. 삼락벌 24면의 실내외테니스코트는 대회 참가를 위한 선수들로 붐비고 있으며 김천시내는 테니스선수단의 활기찬 발걸음이 상가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선수, 임원, 가족 등 1,000여명이 참가하는 이번 대회는 어린선수들의 파이팅과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현장에서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박보생 김천시장은 “대회 유치 못지않게 성공 개최를 위해 시설 및 주변 환경정비가 중요하며, 우리시를 찾는 어린 선수들에게 최적의 경기장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천시는 스포츠중심도시 위상 강화와 지역경제 살리기에 중점을 두고 올해에도 다양한 종목의 대회를 개최키로 했다. 특히 이번 테니스대회를 시작으로 ‘제5회 김천전국수영대회’, ‘2015년 전국초등학교테니스대회’가, 3월에는 ‘핸드볼대회’, ‘종별테니스대회’, ‘농구대회’, ‘도단위 유도대회’ 등 다양한 대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25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