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문경시정책자문단 ‘2015년 정기총회 개최’ - 제2기 정책자문단장 선출 및 다양한 지역발전방안 논의 - 문경시 정책자문단 5개 분과 118명의 위원으로 구성
  • 기사등록 2015-02-03 17:07:43
기사수정

 


문경시가 주최하고 문경시정책자문단(단장 지홍기)이 주관하는 2015년 문경시정책자문단 정기총회가 지난달 30일 오후 2시 문경새재유스호스텔 회의실에서 열렸다.

 

 시정발전방향과 정책개발에 대한 상설자문기구로 2013년 출범한 문경시 정책자문단은 5개 분과 118명의 위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동안 주요현안문제들에 대한 자문과 워크숍 등을 통한 혁신적인 미래비전 제시 등 다양한 지역발전 방안 논의의 장(場)으로 정착하면서 많은 성과를 거두었다.


지홍기정책자문단장은 총회 개회사에서 “지난 2년간 단장직을 수행할 수 있었던 것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특히 문경시의 2014년 본예산 5,000억 돌파, 중부내륙고속철도 건설 확정, 20년만의 인구증가 등 눈부신 시정성과에 정책자문단이 함께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제2기 문경시정책자문단을 이끌어갈 단장에 신임 변동식 2기 부단장이 선출되었다.


새로이 선출된 변동식 단장은 인사말에서 “정책자문단 본연의 역할에 충실하기 위해 소위원회 활성화, 시의적절한 온라인 자문강화 및 워크숍을 통한 소통강화 등 정책자문단 역할에 충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지금까지는 지역발전의 방향과 비전을 구체화해 왔다면 이제는 성과를 창출하고 부족한 점을 보완할 마지막 골든타임이라고 생각하며 특히 도심재창조 17대 프로젝트의 완성 등 다양한 지역발전의 견인차가 될 신 성장동력 발굴을 통하여 새로운 도약의 전기를 마련할 수 있도록 정책자문단이 함께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239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