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양군, 겨울철 안전사고 예방 위한 캠페인 실시 - 폭설·설해 등 '연말연시 100일 특별재난안전대책' 추진 - 소방, 전기, 가스분야 등에 대한 안전점검 실시
  • 기사등록 2015-01-22 20:30:18
기사수정



영양군은 1월 22일 군민의 생활안전 의식을 강화하고, 폭설·설해 등의 겨울철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점검 및 사고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연말연시 100일 특별재난안전대책’의 일환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영양군 주관으로 영양119안전센터, 가스안전공사북부지사, 영양시장상인회 등 70여명이 넘는 관계자 및 회원이 함께 참여해 군청에서 출발, 영양재래시장까지 가두 행진을 펼쳤다.

특히, 캠페인과 함께 최근 동절기 화재발생이 증가하고 있어 다중이용시설인 영양재래시장 및 상가밀집지역의 화재피해 예방을 위한 상시 점검 및 화재예방 활동의 일환으로 소방, 전기, 가스분야 등에 대한 안전점검을 실시했다.

또한 영양군은 2015년 3월 10일까지 이어질 ‘연말연시 100일 특별재난안전대책’에는 전부서 및 유관기관과의 협조체제를 강화하여 겨울철 폭설 대비와 안전취약시설 사고예방, 동절기 수도시설 동파방지, 취약계층 보호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김시일 영양 부군수는 “안전에 가장 취약한 겨울철을 맞아 군민의 안전을 지키는데 최선을 다해 각종 재난·안전사고에 대한 대응체제를 구축하여 안전한 영양군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21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