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국내 최고의 복합레저타운 '영천에 조성된다' - '렛츠런파크 영천' 조성 관계기관 워크숍 개최 - 영천시 '한 번 오면 다시 찾고 싶고 말과 사람, 자연이'
  • 기사등록 2015-01-20 20:02:49
기사수정



영천시는 렛츠런파크 영천 조성 관계기관의 화합과 성공적인 조성방안 모색을 위해 지난 16일부터 17일까지 이틀간 금호읍사무소에서 워크숍을 가졌다.

이번 워크숍은 한국마사회, 경상북도, 영천시의 렛츠런파크 영천 조성 관계자 30여명이 한자리에 모여 사업의 추진상황 점검과 현안사항에 대한 토론, 화합을 통해 명품 렛츠런파크 영천을 조성하고자 마련됐다.

워크숍은 관계자 실무협의, 화합행사, 사업부지 현장실사 등을 가졌으며, 실무협의에서는 한국마사회의 레츠런파크 영천 테마파크 조성·운영, 기본 및 실시설계 방향, 영천시의 도시계획 인허가 추진 등 사업 전반에 대하여 심도 있는 토론과 상호 소통과 협력을 통해 명품 렛츠런파크 영천 조성에 최선을 다하기로 했다.

한국마사회는 레츠런파크 영천의 경마시설과 테마파크시설에 대해 다양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지난 9일부터 렛츠런파크 영천 테마파크 아이디어를 공모하고 있다.

김영석 영천시장은 ‟한 번 오면 다시 찾고 싶고 말과 사람, 자연이 조화를 이루는 국내 최고의 복합레저문화휴양 타운으로 조성하자"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21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