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수성경찰서(서장 이재만)에서는 24일 오전, 경찰서 4층 강당에서 경위이상 간부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7년 치안성과 업무분석 및 평가보고회를 가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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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날 보고회는 올해 9월까지 기능별로 추진해온 성과지표등 주요업무에 대하여 심도있는 평가분석을 통해, 11월 시행되는 최종평가에 대비하기 위해 마련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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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재만 경찰서장은 “치안행정서비스의 중심이 고객에게 있다”라는 직원 의식 변화와 전 직원이 한마음이 되어 준 결과 이 같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고 격려하면서 국민의 신뢰를 얻기 위해서는「전화친절응대의 조기정착」,「신속한 현장출동으로 범인검거」,「절도범의 예방」에 있다고 하는 한편,
치안성과 전국 2위 경찰서에 걸맞는 시민의 자랑스런 수성경찰로써 시민들에게 명품치안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