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천시, '미래형 명품도시 역량 뽐낸다' - 2014 행정산업정보 박람회 참가, 대구·경북지역 40여개 시·군·구 참여 - 국토 중심도시를 향한 꿈을 실현시킬 김천혁신도시 등
  • 기사등록 2014-10-23 14:52:13
기사수정



김천시는 10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2014 행정산업정보 박람회'에 참가한다. 

대구·경북지역 40여개 시·군·구 및 기관단체가 참여하는 이번 박람회에서 김천시는, '기업하기 좋은 도시,행복도시 김천'을 전시 컨셉으로 잡고 김천일반산업단지 2단계조성, 사통팔달 교통의 요충지, 국토 중심도시를 향한 꿈을 실현시킬 김천혁신도시 등 다양한 김천시의 발전현황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장애인 사회적 기업 ‘해피쿠키’, ‘황악산 호두’, 마을기업 ‘들마실’에서 생산된 제품들을 전시하고 무료 시식행사를 통하여 사회적인 가치에 중심을 두는 기업들의 제품을 소개하고, 한국도로공사, 국립종자원, 교통안전공단 등 혁신도시 이주기관을 홍보할 계획이다.

김천시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지역의 우수 농산물뿐만 아니라 역동하는 김천시의 문화관광자원까지 홍보한다는 생각으로 준비하고 있다, 많은 분들이 김천시 홍보관에 들러 다양하고, 발전된 김천시 모습을 확인하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04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