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박보생 김천시장, '인천아시안게임 메달리스트' 초청 격려 - 김천시청 배드민턴단 신백철, 장예나, 손완호 선수 초대해 격려 - 2014 인천아시안게임 남자단체전에서 중국을 누르고 금메달 차지
  • 기사등록 2014-10-22 21:48:31
기사수정

박보생 김천시장이 2014 인천아시아경기대회에 출전해 좋은 성적을 거둔 김천시청 배드민턴단 신백철, 장예나, 손완호 선수를 초청해 격려했다.


박보생 김천시장은 22일 시장접견실에서 2014 인천아시아경기대회에 출전해 좋은 성적을 거둔 김천시청 배드민턴단 신백철, 장예나, 손완호 선수를 초청해 격려했다.

신백철, 손완호 선수는 지난 9월 인천 계양체육관에서 개최된 아시안게임 남자단체전에서 중국을 누르고 금메달을 목에 걸었으며, 장예나 선수는 여자단체전에서 은메달을 차지했다.

특히 신백철 선수는 지난 8월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개최된 2014 세계개인배드민턴선수권대회에 참가하여 남자복식에서 우승하며, 대한민국에 15년만에 처음으로 우승의 영광을 안겼으며, 장예나, 손완호 선수 또한 각종 국제대회에 출전하여 우승함으로서 김천시청 배드민턴단은 스포츠 중심도시 김천의 위상을 크게 드높혔다.

박보생 시장은 선수들에게 “이번 아시안게임 우승뿐만 아니라 각종 국제대회에 참가하여 우리시 명예 뿐 만 아니라 대한민국 위상제고에 큰 역할을 해줘 기쁘고, 앞으로도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 선수들을 격려했다.

한편 경북배드민턴협회장을 맡고 있는 박보생 김천시장은 오는 11월 18일부터 23일까지 홍콩 카울룬에서 개최되는 2014 홍콩오픈배드민턴 슈퍼시리즈대회에 대한배드민턴협회로부터 국가대표팀 단장으로 위촉되어 대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04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