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영석 영천시장, '꿈나무 엘리트 육상 선수' 격려 - "영천 육상, 이제 우리가 책임진다" - 전국소년체전, 전국 꿈나무 육상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 기사등록 2014-10-21 16:35:13
기사수정
 

김영석 영천시장은 최근 개최된 전국소년체전, 전국 꿈나무 육상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중앙초등학교 6학년 박신효 선수를 비롯한 5명의 선수의 입상을 축하하며 격려하는 자리를 21일 마련했다.

지난 5월 인천에서 개최한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 1~2등을 차지한 박신효(중앙초등학교 6학년), 이재웅(포은초등학교 6학년), 조현지(임고초등학교 6학년) 선수와, 전국꿈나무육상대회에서 1~2등을 차지한 연유빈(금호초등학교 5학년), 정효진(고경초등학교 3학년) 선수는 영천의 육상에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또한 육상은 물론 학교생활도 열심히 하는 등 학년에서 우수한 성적을 보이며, 임고초등학교 조현지 학생은 포은서예휘호대전에서 초등학교 서예부분 1등을 하는 등 공부면 공부 운동이면 운동 다방면으로 재능이 뛰어난 모범 학생이다.

더불어 5명 모두 금년 육상꿈나무 국가대표로 선발되어 충북 보은에서 3개월 정도 전지훈련을 받는 등 기량이 한층 무르익었다는 찬사를 받았으며, 3~4년 후에 영천을 넘어 한국을 대표할 수 있는 선수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영석 영천시장은 “더욱더 기량을 연마하여 내년에도 좋은 성적을 거두어 영천 육상을 빛내 달라”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04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