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북제3교도소, 주왕산국립공원과 업무협약 체결 - 한응범 소장, 주왕산국립공원과 수용자 교정교화를 위한 - 국립공원 자생식물의 효율적인 보전 등 증식기반 마련을 위한
  • 기사등록 2014-09-26 22:49:22
기사수정

 


한응범 경북북부제3교도소장이 9월 25일 주왕산국립공원을 방문해 수달래 및 자생식물 재배를 통해 수용자 정서 함양에 따른 교정교화를 도모하고 국립공원 자생식물의 효율적인 보전 등 증식기반 마련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 주왕산국립공원 수달래 및 자생식물 증식 및 재배 활성화 방안 ▲자생식물 재배에 따른 수용자 교정교화 및 사회공헌 활동에 관한 사항 ▲ 국립공원 자연생태계 관리·보호를 위한 파크프랜즈 참여에 관한 사항 등을 주요 골자로 담고 있다.


  또한 지난 6월부터 주왕산에 자생하는 수달래, 둥근잎꿩의 비름 등의 종자를 수급·재배한 100개체를 화분으로 제작, 가을을 맞아 주왕산을 방문한 등산객들에게 무료로 나눠주는 뜻 깊은 시간도 함께 마련했다.


  한응범 소장은 “주왕산국립공원과의 업무 협약을 통해 수용자 정서순화에 따른 올바른 가치관을 정립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이번 업무협약을 발판으로 앞으로도 양 기관이 서로 공존하고 함께 상생 발전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고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앞으로도 경북북부제3교도소는 청송 인근 유관기관과 수용자 교정교화에 앞장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899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