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9-15 13:47:53
기사수정

 

 

 

 


 


창녕군(군수 김충식)과 (사)부곡온천관광협의회(회장 신기철)는 부곡온천으로 신혼여행이나 수학여행을 다녀간 국민들을 대상으로 부곡온천에 대한 추억이 담긴 사연을 공모한다.

 

앨범에 고이 간직해 두었던 추억 속으로 떠나는 이 행사는 부곡온천을 다녀간 국민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10월 29일까지 (사)부곡온천관광협의회에 접수하면 된다.

 

공모내용은 부곡온천을 다녀간 사연과 온천에 대한 체험담 및 에피소드, 추억거리 등이며, 사연의 주인공과 부곡온천을 증명할 수 있는 배경사진이나 동영상 등을 함께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 및 제출서식은 창녕군 홈페이지 팝업존(www.cng.go.kr)이나

부곡온천 홈페이지(www.bugok.cng.go.kr)에서 확인․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접수된 신청자의 사연 등은 심사를 거쳐 선정된 10쌍을 대상으로 11월 15일부터 16일까지 1박2일 동안 부곡온천 무료숙박과 창녕관광 투어를 실시하고, 기념품 및 기념사진 등도 제공한다.

 

또한 오는 11월 15일 올해의 마지막 무대가 될 HOT!생생 부곡온천 라이브공연과 연계해 또 하나의 추억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아련했던 옛 추억을 떠올리는 동시에 78℃ 전국 최고의 수온과 인체 내의 활성산소 제거 등 의료적 효능이 입증된 부곡온천수를 전국에 널리 홍보하는 것은 물론, 부곡온천 관광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897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