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문경시, 농·특산물 홍보부스 운영 '일석 이조 효과' 톡톡 - 제52회 경북도민체육대회 기간 중 농·특산물 홍보부스 운영, 성공적인 체전… - 성공적인 체전이 되는데도 일조
  • 기사등록 2014-09-02 23:45:41
기사수정

 

 


제52회 경북도민체육대회 기간 중 문경시가 농·특산물 홍보부스를 운영해 시군 농·특산물 홍보와 관람객 증가로 성공적인 도민체전에 기여해 일석이조의 효과를 톡톡히 보았다.

  도내 시군 37개 업체가 참여해 해당 시군의 농·특산물 홍보와 1억2천만원의 매출을 올려 농가와 가공품 생산업체의 소득증대에 도움을 주었으며, 관람객들에게는 볼거리 제공과 행사장 체류 시간을 늘려 성공적인 체전이 되는데도 일조했다.

  판매 부스별 무료 시식회와 시세보다 10%싼 가격에 판매해 구매자들의 만족도는 매우 높았으며 울릉군과 구미시 판매부스는 특히 많은 구매자들이 몰려 상품이 조기 품절되기도 했다.

  문경시는 와송과 오미자빵, 오미자 맥주, 오미자 가공품, 황태 등 지역을 대표하는 농·특산물을 전시 판매해 관람객들의 호기심 유발과 생산자는 새로운 판로를 확보하는 기회가 됐다.

  이밖에도 문경쌀의 우수성을 홍보하기 위해 문경쌀 홍보부스를 운영했으며, 수입농산물 비교 전시 부스에도 많은 관람객들이 몰려 수입농산물과 국내산 농산물의 정확한 구별능력을 높이는데도 도움을 주어 생산자와 소비자 모두가 만족하는 농·특산물 홍보부스 운영이 이뤄졌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895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