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8-06 17:03:25
기사수정
 
'제54회 경상북도교육자료전'이 8월 6일 안동강남초등학교 체육관에서 정일용 경북도 부교육감, 장대진 경상북도의회 의장을 비롯한 이영식, 김명호, 김위한 도의원, 이재현 안동교육장 등 교육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경상북도교육청이 주최하고 경상북도교육연구원이 주관하는 경상북도교육자료전은 우수 교육 매체를 수업현장에 소개함으로써 교실 수업 방법 개선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매년 개최하고 있다.

2014학년도 교육자료전에는 다양한 분야의 교수 및 학습 자료가 74편이 출품되었으며 1․2․3등급으로 각각 74편이 분야별 전문가 초빙하여 엄격한 심사를 거쳐 입상작을 선정하게 된다.

특히, 입상작 중에서 1등급 24편은 10월 대전에서 개최되는 제45회 전국교육자료전에 출품하게 된다. 1등급 입상작들은 교육적 효과가 높고 융합 교육을 선도할 수 있는 아이디어가 접목된 것으로 평가받았다.

행사를 주관한 심교섭 경상북도교육연구원장은 "예년에 비해 출품수가 늘어 교실 수업 개선을 위한 교원들의 노력을 알 수 있었으며, 융합교육과 창의성, 인성을 기를 수 있는 작품들이 출품되어 학생 활동 중심 수업 문화를 창조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890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