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주낙영 경북도지사 권한대행, '도청이전 신도시 현장' 방문 - 안동방면 진입도로 개설사업, 상․하수도 설치사업, 학교설치, 주택공급…
  • 기사등록 2014-05-18 22:14:10
기사수정
 
주낙영 경북도지사 권한대행은 5월 16일 도청이전 신도시건설 공사현장을 방문해 신도시건설 추진상황과 현장안전 점검을 통해 성공적인 도청이전 준비를 위한 현장점검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현장점검 회의에는 도청이전추진본부와 경북개발공사 공사관계자, 공사별 감리단장 및 현장소장 등 30명이 참석 했으며, 도청이전을 앞두고 신도시건설 추진상황 사전 점검을 통해 현안사항에 대하여 선제적으로 대응키로 했다.

또한 이번 공사현장 안전점검으로 사고없는 안전한 공사현장을 계속 유지하기 위해 안전사고 사전예방 마인드를 다시 한 번 강조하는 의미에서 시기 적절한 현장 점검회의라는 분위기였다.

최대진 도청이전추진본부장으로 부터 도청이전 신도시건설 추진상황에 대해 보고을 받은 후 주낙영 도지사 권한대행은 도청 및 도의회 신청사건립, 1단계 부지 조성공사, 안동방면 진입도로 개설사업, 상․하수도 설치사업, 학교설치, 주택공급 공사현장을 방문해 공사관계자들을 격려하고 부실공사 방지와 안전사고가 발생되지 않도록 공사현장 관리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특히, 도청이전추진본부와 도청이전신도시건설 사업시행자인 경상북도개발공사는 공사현장에서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한 안전관리와 함께 도청이전신도시의 상․하수도, 전기․통신․도시가스, 진입도로 등 기반시설과 학교, 병의원, 주택공급, 유통시설 등 정주여건을 잘 갖추어 누구나 살고 싶어하는 명품! 도청이전신도시를 만들어 줄 것을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872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