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수동 안동시 도의원예비후보, ‘복지후보’ 인증 - (사)복지국가소사이어티가 선정, 지원활동 전개 예정
  • 기사등록 2014-05-08 11:57:43
기사수정
 
김수동 안동시 도의원 제1선거구 예비후보가 지난 5월 7일 (사)복지국가소사이어티가 선정하는 ‘복지후보’인증을 받았다.

(사)복지국가소사이어티는 사회경제 민주화를 통해 역동적 복지국가 대한민국을 만들고자 노력하는 사람들의 모임으로 국회사무처에 공식적으로 등록된 단체다. 이 단체는 인간의 존엄, 사회적 연대, 사회정의가 최대한 실현되는 행복한복지사회를 추구하고 있다.

이들이 정한 ‘복지후보’는 ‘복지국가소사이어티’가 제안한 ‘10대 공통공약’을 채택하고 ‘복지국가와 정치’를 추진하는데 동의한 후보를 대상으로 평가 및 인증을 거쳐 선정된다.

복지국가소사이어티는 온라인 홍보 등의 방법으로 김수동 후보 등 전국의 ‘복지후보’에 대한 지원활동을 전개할 예정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시민단체 ‘안동시민사회포럼’은 현재 (사)복지국가소사이어티와 공동으로 안동시민을 상대로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복지국가’라는 주제의 강연을 3회에 걸쳐 진행하고 있으며 각급 6.4지방선거출마자들도 강연을 듣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8706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