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관광버스로 예천의 관광명소 '전국에 알린다' - 예천군-관광버스운송사업자간 차량이용 관광홍보 업무협약
  • 기사등록 2014-02-22 01:12:08
기사수정
 
[fmtv 예천] 예천군이 21일 관내 관광버스를 이용해 예천의 관광명소를 전국적으로 알리기 위한 전세버스운송사업자와 차량이용 관광홍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관광버스는 전국을 무대로 운행하는 특성상 다른 어느 홍보매체 보다 광고효과가 높은 것으로 나타나 버스의 외관에 예천지역의 대표관광지를 디자인해서 홍보한다.

이에 따라 버스 외관 한쪽 면에 회룡포와 삼강주막, 석송령, 예천온천 등 지역 대표관광지의 아름다운 관광명소 사진을 부착해 관광지를 널리 알려 관광객을 유치하는 한편, 다른 쪽에는 2016년 7월 30일부터 개최되는‘2016 예천세계곤충바이오엑스포’ 홍보내용을 부착한다.

이번 협약을 체결함으로써 전세버스운송사업자 2개소 18대를 비롯한 군청버스 총 19대에 광고를 부착하게 되며 이밖에도 기존 택시운송사업자 138대 택시에도 지역의 주요 대표관광지를 홍보하고 있어 전세버스와 함께 지역의 대표관광지, ‘2016 예천세계곤충바이오엑스포’를 알림으로써 홍보 효과를 톡톡히 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예천군 관계자는 “관광버스는 전국 곳곳을 누비며 운행하기 때문에 관광 홍보 효과가 뛰어나 관광객 유치는 물론 ‘2016 예천세계곤충바이오엑스포’ 행사를 널리 알리는데 주효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854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