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교육청, 방과후학교 강사 채용 박람회 - 희망·감동·행복안동 교육 위한 “2014학년도 방과후학교 외부강사 채용 박…
  • 기사등록 2014-02-07 00:26:57
기사수정
 
희망․감동․행복 안동 교육을 위한 “2014학년도 방과후학교 외부강사 채용 박람회”가 6일 오후 1시에 안동서부초등학교 강당에서 열렸다.

경상북도안동교육지원청(교육장 이재현)이 주관한 이번 행사는 꿈과 끼를 키워줄 우수한 방과후학교 강사를 채용하여 공교육의 신뢰도를 확보하기 위해 지난 1월부터 교육지원청과 학교홈페이지를 통해 안내 및 홍보를 펼쳐왔다.

이번 박람회에 참가한 학교는 관내 초·중학교 32교이며, 채용 예정 인원은 229명이다. 방과후학교 강사 채용 대상자는 각 영역별 자격을 소지하여야 한다.

또, 강사로서의 전문성과 학생 지도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로서 참여를 희망하는 강사는 강사신청서, 강의계획서 등 관련 서류를 지참하여 각 학교별로 설치된 부스에서 접수하고 수요자와 공급자가 즉석에서 면접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박람회에 참석한 강사들은 ‘학교의 다양한 채용 정보를 한 자리에서 제공받았을 뿐만 아니라 자신이 운영할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자신의 장점을 홍보할 수 있어서 매우 유익한 자리가 되었다며, 학교도 ‘단위 학교 실정에 맞는 우수한 강사를 확보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고 전했다.

이재현 안동교육장은 학교 관계자와 참석한 강사들을 격려하며 ‘꿈과 끼를 키워줄 우수한 방과후학교 강사를 채용하여, 교육 수요자인 학생 및 학부모 교육 만족도를 높이는 데 힘을 써 줄 것’을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851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