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구미, '2013 문화Study클럽' 평가보고회 개최 - 연극, 연주회, 뮤지컬 등의 관람을 통해 창의적 정책발굴로 연구하는 공직…
  • 기사등록 2013-12-17 00:01:48
기사수정
 
[fmtv 구미] 구미시가 2013년의 활동을 평가하고 성과를 공유하기 위한 평가보고회를 지난 13일 시청 상황실에서 문화Study클럽 회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제2기 문화Study클럽은 임기2년 동안 연극, 연주회, 뮤지컬 등의 관람을 통해 시정 접목 가능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창의적인 정책을 제안해왔다.

2012년 한 해 동안 크고 작은 공연관람과 독서를 통해 ‘시민들을 행복하게 만드는 프로그램 개발‘과 문화예술 저변 확대를 위한 ’문화예술 공연 유치‘, 중소기업 지원시책 추진, 전통시장 활성화 지원 등으로 중산층을 위한 시책들을 제안했다.

또한 올해는 뮤지컬과 오케스트라 등의 관람으로 클래식 공연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해설이 있는 음악회’, ‘직장인 스트레스 관리 프로그램 개발’, ‘범죄예방 도시디자인’ 등 구미시의 발전에 관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시해 지식과 교양 리더로서 연구하는 공직문화를 조성하고 창의적인 분위기를 선도하는 등 문화Study클럽으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했다.

이날 보고회에는 33명의 회원 중 특히 활동이 우수한 3명의 회원에게 상패를 전달했으며 수상자는 ▲최우수 과학경제과 지식산업육성계장 장세철 ▲우수 농업기술센터 농촌지도사 최용희 ▲장려 선주원남동 임정희 주무관이 선정됐다.

엄상섭 구미시 정책기획실장은 “제2기 문화Study클럽 회원들을 격려하고 새로운 내용의 정책 발굴과 우수시책 발굴에 문화Study클럽이 앞서 달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841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