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상주, 경상북도 투자유치 종합평가 최우수상 수상 - 신도청지역을 연계하는 낙동강 경제벨트 형성 등 전국 최고의 기업하기 좋…
  • 기사등록 2013-12-12 20:57:31
기사수정
 
[fmtv 상주] 상주시가 지난 11일 2013년 ‘경상북도 투자유치대상’ 시상식에서 시군단체부문 최우수 시로 선정됐다.

경상북도 투자유치대상 시상은 투자유치 20조원과 일자리 22만개 창출이라는 목표의 초과 달성을 위해 도내 23개 시·군을 대상으로 올 한해 동안 투자유치에 많은 성과를 거둔 시·군과 공무원,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국내외 투자기업과 단체(개인) 등에게 시상한다.

상주시는 올해 적극적인 투자유치 활동으로 한국타이어(주)와 농협TMR(주), 한미래식품(주) 등 글로벌기업과 외국기업 등 우량기업의 투자유치를 이끌어 왔으며, 투자기업과의 MOU와 투자이행율을 제고하고 투자 환경조성과 투자기업 사후관리 등에 노력했다.

한편, 공무원부문에는 기업체 투자유치 환경조성과 유치기업 사후관리에 기여한 공로로 경제기업과 행정6급 하상섭씨가 최우수공무원으로 선정됐다.

상주시 관계자는 “신낙동강 시대를 맞이해 신도청지역을 연계하는 낙동강 경제벨트 형성 등 전국 최고의 기업하기 좋은 도시로서의 잇점을 살려 대기업은 물론, 유망 중소기업 유치에 최선을 다해 나가면서 상주에 오는 기업은 반드시 성공할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840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