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10-21 13:32:42
기사수정
 
대구 북부소방서(서장 김용진)는 18일 17시부터 북부소방서 5층 대회의실에서 대구시 부의장, 남·여 의용소방대장, 행정자문위원회위원장, 클린소방위원 및 소방공무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클린소방위원회 위원장 이·취임식 및 신규위원 위촉식을 개최했다.
클린소방위원회는 민간 전문가 참여를 통한 청렴문화 확산 기틀을 조성하고 소방행정의 투명성 확보와 안전문화 확산에 목적을 두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 전임 위원장인 공기만 위원장은 그동안 클린소방위원장으로 활동하면서 있었던 일들을 회상하며 아쉬움을 감추지 못했으며, 신임 위원장인 강성돈 위원장은 앞으로 클린소방위원장으로서 포부 및 전임위원장에 대한 고마움을 표했다. 또한 신규위원 위촉식도 함께 진행했다. 행사에 앞서 소방관의 기도라는 영상물을 상영하여 소방공무원들의 노고를 다시 한번 생각하는 자리를 가졌다.
 
김용진 서장은 “이번 클린소방위원회 위원장 이·취임식 및 신규위원 위촉행사를 통해 위원 상호간에 유대강화 및 자긍심을 고취 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되길 바라며, 민·관 협력을 통한 투명하고 깨끗한 클린소방 환경과 청렴문화 조성에 앞장서자”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828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