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09-23 17:55:35
기사수정
 
대구 수성구(구청장 이진훈)가 주민들의 창의적 아이디어를 기다린다.

수성구청은 23일부터 11월 22일까지 2개월간‘2013 하반기 수성구민 제안 공모’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주민들의 창의적 의견과 고안을 통해 행정전반에 적극 반영, 행정의 능률화, 경제화 및 업무혁신을 꾀한다는 취지에서다.

이를 위해 수성구청은 최근 정부 기조에 맞춘‘지방 3.0 시대를 선도할 수성구! 지방 3.0 실현을 위해 수성구에 적용할 수 있는 구체적 실천 방안’을 공모분야로 선정했다.

수성구민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구 홈페이지(http://suseong.kr) 구민행복 제안방을 통해 직접 신청하거나 제안서 양식을 내려 받은 뒤 방문, 우편, 팩스 등의 방법으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된 제안은 제안심사실무위원회와 제안심사위원회 등을 거쳐 오는 12월 중 결과가 발표될 예정이며, 최우수 제안자에게는 상장 및 100만원의 부상금이, 우수 ․ 장려 ․ 노력상 제안자에게도 상장 및 부상금이 각각 제공된다.

제안에 대한 상세내용은 수성구청 전략기획실(☎666-4262)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수성구민 제안 공모는 매년 상 ․ 하반기 2회씩 열리고 있으며, 지난 상반기 공모에서는 총 53건의 제안이 접수돼 ▲동별 협력단체 활동 온라인 관리 ▲통장(통장의 역할과 자세) 교육 지침서 마련 ▲민원담당 점자명함 소지 ▲보건소 방문절차 간소화 ▲불법 현수막 설치 차단 등 5건이 우수제안으로 선정됐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821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