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새누리당 당원위원회 출범식 및 이성복 상임위원장 '취임' - 새당위는 당원간의 상호 정보교류와 대한민국 건설에 변화와 개혁을 위해 …
  • 기사등록 2013-08-30 01:47:25
기사수정
 
새누리당 당원위원회의 출범식 및 이성복 상임위원장 취임식이 28일 오후4시 서울 여의도 63빌딩 2층에서 열렸다.

이날 출범식에는 새누리당 정우택 최고위원, 이한성, 윤명희 국회의원을 비롯해 새당위 중앙위원, 각 시도 본부장, 시군 지회장, 새당위 당원 등 2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그맨 엄용수씨의 사회로 이만희 대회장의 개회선언에 이어 김홍년 사무총장의 내빈소개를 시작으로 진행됐다.

새당위는 새누리당 당원간의 상호 정보교류와 건전한 여론조성을 통해 건강한 대한민국 건설에 변화와 개혁에 앞장서겠다는 의지로 설립됐으며, 당원위원회 명예위원장에 이강두(세계생활체육연맹 회장)전 국회의원이 고문에는 김경재 전 새누리당 국민대통합위 부위원장과 허준영 전 경찰청장, 전도영 전 해병대 사령관이 임명됐다.

초대 상임위원장으로 추대된 이성복 위원장은 “박근혜 정부가 출범한지도 벌써 6개월이 지나가고 있고, 주지하시는 바와 같이 미·중 외교성과와 대북관계에서도 상당한 발전을 이룩하여 선거 때의 득표율보다 더 높은 60%대의 지지를 얻고 있는 등 본격적인 국민행복시대를 열어가고 있다”며 “국민과 함께하는 당원으로서 자유, 평등, 가치로 공존할 것이며, 국민의 양극화를 좁히고 통합복지로 국민행복과 국가와 당의 발전에 기여하는데 앞장 설 것”이라고 밝혔다.

또 이를 통해 중앙당 발전에 기여하는 것은 물론 국민 행복 제안과 지역민원 및 애로사항 등 민의를 적극 수렴하여 21C 국민행복 정책개발 및 발전에 기여한다는 것을 기본 토대로 삼고 있다며, 정부와 새누리 당의 정책 입안 및 대안 등을 모니터링하고 정책 개발 및 제도개선에 있어서 시민 참여와 적극적 우호적인 여론 형성으로 안정적 문호를 개방하여 국민과 함께 호흡하는 새누리당 당원으로 활동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새당위는 지역별로 전국 지회를 설립하고 다양한 프로그램 컨텐츠를 개발하고 공유하며 시도지부에서 운영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여 국민 속에 뿌리내릴 수 있도록 할 것이며 회원 간의 상생과 소통의 네트워크를 통해 당의 구성원으로서 자부심과 긍지를 살려 당원의 정체성 회복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정우택 새누리당 최고위원과 윤명희 국회의원의 축사에 이어 새누리당 당원위원회의 당원들의 뜻을 모아 이만희 대회장이 이성복 상임위원장에게 회기를 전달했다. 이어 새당위 중앙위원 대표로 오경희, 이병찬 부위원장원장에게 임명장 수여식을 끝으로 2부 행사인 초대가수 김세레나, 우연이 등의 축하공연이 이어졌다.

한편, 새당위의 주요 인사로는 14대부터 17대까지 4선 국회의원을 역임한 이강두 명예위원장을 비롯해 15대와 16대 국회의원을 지낸 김경재 고문, 현 극동방송 아세아방송 운영 위원이자 사단법인 한국그린피플 연맹 총재인 전도봉 고문, 미국 Patten College 교수를 역임한 김홍년 사무총장으로 구성돼 있다.

주요 조직으로는 직능위원회를 비롯해 미래창조정책위, 기획경제, 사회복지, 여성가족인원, 장애인 위원회 등 20개분과위원회가 운영되며, 사업별로 8개 사무국이 조직적으로 활동하게 된다.

초대 상임위원장에 취임한 이성복 위원장은 한국디지털경영협회 부회장과 한국연예스포츠신문 부회장, 세계7대 자연경관 제주도 홍보대사, 한나라당 서울시장 후보 선거대책위원회 직능총괄본부 특보, 제18대 대통령선거 중앙선거대책위원회 공공정책 특별대책위원장으로 활동했다.

현재 (주)에이치디홀딩스 회장으로 대한민국 충효대상 사회복지봉사대상, 대한민국 봉사대상 사회봉사부문 사회복지봉사대상을 수상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816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