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문경문화예술회관, 윤효간 콘서트 '피아노와 이빨' 공연 개최 - 재미와 감동, 삶의 가치와 행복을 나누는 공연
  • 기사등록 2013-08-19 17:34:08
기사수정
 
[fmtv 문경]문경문화예술회관(관장 최송환)은 이달 28일 문희아트홀에서 윤효간 콘서트‘피아노와 이빨’을 공연 한다.^ 윤효간 콘서트‘피아노와 이빨’은 피아노공연으로는 처음으로 1000회를 넘긴 상징적인 공연이며, 현재 1400회를 넘은 피아노공연사상 최장기 공연이자 가장 많은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피아노 콘서트이다.

‘피아노와 이빨’은 피아노를 치며 이야기(이빨)를 하는 공연으로써, 피아노공연에서 상상할 수 없는 팝과 동요, 대중가요 등 남녀노소 전 연령의 관객이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공연이며 다양한 장르의 레퍼토리를 영상과 함께 구성해 쉽고 편안하게 공연을 즐길 수 있다.

또 피아노 공연의 고정관념을 바꾸며, 소리와 재미, 유익한 감동, 구성 등 모든 면에서 ‘피아노와 이빨’만의 독자적인 장르를 구축, 차별화 된 감동으로 웃음과 공감을 이끌어 내는 상상 이상의 공연이다.

문경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시민의 문화욕구 충족을 위해 작품성과 완성도 높은 공연을 유치, 문화의 꽃을 활짝 피워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예매는 8월 21일부터 문희아트홀에서 하며, 입장료는 3,000원 이다. 자세한 사항은 문화예술회관 054-550-8940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813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