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달서소방서, 「한여름 시민안전 BIG3」이벤트 열어 - 지하철역 찾아가「불조심 그림 전시회」,「삼행시 대회」,「열림음악회」…
  • 기사등록 2013-08-13 11:09:20
기사수정
 
대구달서소방서(서장 정병웅)는 12일 오후2시부터 저녁10시까지 지하철2호선 용산역에서 여름방학을 맞이한 어린이와 지하철 이용객을 대상으로 ‘불조심 그림작품 전시회’ 및 ‘불조심 삼행시 짓기 대회’, ‘119 열린 음악회’를 동시에 실시하는 「한여름 시민안전 BIG3」이벤트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에서는 불조심 사생대회에서 입상한 그림작품 20여점을 전시하여 지하철을 찾은 시민들에게 화재예방의 중요성과 각종 재난현장에서 활동하고 있는 119소방대원들의 활동 모습을 소개하고, 불조심 삼행시 짓기 대회를 열어 참가 시민을 대상으로 119머그컵 등 선물을 나눠주는 시간도 함께 가졌다.
또한, 어쿠스틱사운드(통기타 동호회) 회원 7명을 초청 열린 음악회를 개최하여 한여름 지하철을 찾은 시민들에게 통기타의 잔잔한 음으로 무더위를 씻어주는 등 시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였다.
 
정병웅 달서소방서장은 “시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기회를 제공하여 생활 속 안전수칙을 쉽고 재미있게 습득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찾아가는 참여형 소방안전 프로그램을 개발할 것을 약속하였으며, 이날 행사에 동참하 주신 시민들께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8128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