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07-31 17:29:52
기사수정
 
[fmtv 예천] 예천군은 31일 군청 영상회의실에서 예천군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개발에 따른 토론회를 개최했다.

이번 토론회는 지역농협관계자, 생산자단체 대표, 용역수행업체 등 35명이 참석한 가운데 8월 예정된 중간보고회에 앞서 지난 6월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착수보고회 이후 지금까지 용역업체에서 수행한 과업내용을 설명하고 각 분야 농정업무 관계자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공동브랜드 개발방향에 적극 반영하기 위해 열렸다.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개발은 예천군 농특산물 전반에 대한 체계적인 진단으로 예천을 대표할 수 있는 상징성과 함축적인 이미지를 내포할 수 있는 공동브랜드 및 슬로건 개발, 패키지 포장디자인 개발, 권리화 확보 등 용역을 추진 중이다.

황병수 농정과장은 "이번 토론회를 통해 신 도청시대 예천 농특산물을 파워 브랜드로 육성시켜 농업인들의 농가소득 증대와 소비자들이 믿고 즐겨 찾는 농특산물로 자리매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예천군은 농산물산지유통센터 건립 등 급변하는 유통시장 환경에 적극 대응하고 신 도청시대 우리지역에서 생산되는 농특산물의 대외 경쟁력 확보와 우리군 이미지를 한층 높일 수 있도록 새로운 농특산물 공동브랜드를 개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810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