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농어촌공사, '내 고향 물 살리기' 실천수기 공모 - 이달 1일부터 9월13일까지 우편 또는 홈페이지 통해 응모
  • 기사등록 2013-07-01 11:56:09
기사수정
 
[fmtv 안동]한국농어촌공사가 주최하고 농림축산식품부`교육부`환경부가 후원하는 제15회 내 고향 물 살리기 운동 전국 학생`주부 실천수기공모가 이달1일부터 접수받는다.

이번 수기공모는 '내 고향 물 살리기 실천 이야기'로 본인이 직접 체험한 내용만 응모가능하다. 응모부문은 초`중`고등부, 주부 등으로 나눴고 세부분야로 수질보전활동 체험이야기, 우리 동네 저수지 탐방기, 환경동아리 활동 참여이야기 중 1개를 선택해 작성하면 된다.

공사 관계자는 "농어촌의 쾌적한 환경조성과 청소년 및 주부들의 환경의식 고취를 위해 매년 시행되고 있는 이번 공모전은 응모작을 대상으로 주제의 독창성, 내용의 공담도, 문장 표현력 미 분량의 적정성 등을 기준으로 심사하게 된다"고 전했다.

한편 접수는 우편(경북지역본부 및 안동지사) 또는 공모전 홈페이지(http://smilewater.ekr.or.kr)를 통해 이달 1일부터 9월13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이번 공모전서 선정된 응모작 중 부문별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을 선발해 상장 및 장학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802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