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06-04 14:11:58
기사수정
 
경상북도문화콘텐츠진흥원(이하 진흥원)이 3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문화콘텐츠 기획자 창의 아카데미 교육생을 모집한다.

이번 아카데미는 경상북도가 주관하는 일자리창출을 위한 문화콘텐츠 아카데미 사업의 일환으로 매주 수요일 주 1회에 걸쳐 문화콘텐츠 주요 장르별 저명인사를 초청해 특강을 듣고 기획안을 작성하는 등 우수 콘텐츠 인력양성을 위한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7월에는 '뽀로로 아빠’로 잘 알려져 있는 아이코닉스엔터테인먼트 최종일 대표의 강연이 예정돼 있고, 9월에는 조용필 19집 ‘헬로’ 앨범을 제작한 박병준 프로듀서 초청특강이 계획돼 있다.

이번 아카데미 과정은 글로벌문화마케팅 전략에서부터 영화의 기획과정에 이르기까지 지역에서 쉽게 접하기 어려운 주요 장르별 콘텐츠 실무자들의 현장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교육기간은 이달 19일부터 10월2일까지로 문화콘텐츠 분야 전공자를 비롯해 기업 종사자와 관련분야 예비 창업자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신청가능하다.

모집인원은 20명으로 지원자가 많을 경우 심사를 통해 교육생이 선발될 예정이지만 일부과정은 공개특강으로 진행돼 누구나 공유할 수 있다.

교육과정 참여비용은 무료이며, 과정 우수 수료자에게는 별도 시상도 있을 예정이다. 지원은 진흥원 홈페이지(www.gcube.or.kr) 공지사항에서 아카데미 지원서를 다운로드해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cultory@gcube.or.kr)로 제출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796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