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 전국생활체육대축전 추진상황 실무자 회의 - 시·군 생활체육담당과장 및 사무국장, 도 종목별연합회 사무국장 등 대축…
  • 기사등록 2013-04-25 01:15:24
기사수정
 
2013전국생활체육대축전 추진상황 회의가 24일 오전 안동청소년수련관 정서함양장에서 열렸다.

이날 회의는 오는 5월23일부터 26일까지 안동을 비롯한 16개 시·군에서 개최되는 2013전국생활체육대축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마련됐으며 대회 추진에 있어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는 시·군 생활체육담당과장 및 사무국장, 도 종목별연합회 사무국장, 생뢀체육관계자가 참석했다.

회의는 대축전 준비과정의 중간점검 형태로 도생활체육회 이현호 사무처장의 인사말에 이어 대축전 홍보 영상물 상영과 추진상황에 대한 보고, 참석자들의 토론 순으로 이어졌다.

이들은 주요 내용으로 ▲축전에 참가하는 선수들이 좋은 여건에서 축전을 즐길 수 있도록 경기장 시설 점검 및 지원 ▲축전에 참가하는 선수 및 관광객들을 위한 각종안내표지 및 경기종목 입간판 설치와 꽃탑, 배너기 설치 등으로 분위기 조성 ▲안락한 분위기에서 즐기고 돌아갈 수 있도록 숙박 및 음식점에 대한 위생지도점검과 교육 실시 ▲주요관문(IC) 및 경기장, 숙소방문격려 등을 논의하고 "이번 대회를 통해 피부로 느낄수 있는 환영으로 다시 찾고 싶은 안동과 경북의 위상을 높이자"고 입을 모았다.

한편, 서문환 전국생활체육대축전 추진단장은 회의에서 "광역도시 위주로 개최하던 축전이 중소도시에서 최초로 개최하는 만큼 숙박문제 등 걱정되는 점도 분명 있지만, 철저하게 준비해 알차고 풍성한 대회가 될 수 있도록 모두가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786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