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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서부소방서(서장 김태한)는 4일 오전 9시 시민들에게 보다 높은 수준의 소방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외래전문 강사 초빙하여 『미소친절 및 행정서비스 향상 교육』을 실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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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날 강사는 “고객만족, 고객감동”이란 주제로 미소와 친절의 의미를 되새기게 했고 이를 통해 소방행정서비스를 향상 시키고 소방공무원이 누구보다도 미소친절 도시 이미지 구축에 앞장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민접촉에 있어서는 얼굴에는 항상 미소를 짓고, 부드러운 태도로, 시작과 끝에는 항상 눈을 마주 하는 자세로 고객을 대하고, 업무와 사람중심의 고객지향적인 사고로 매사 일처리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번교육에는 전 직원이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