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박재순 한국농어촌공사 사장, 경북지역본부 '방문' - 경북지역본부에서 2013년 업무추진계획 보고 받고, 오후에는 의성 양서배수…
  • 기사등록 2013-02-06 03:23:27
기사수정
 
박재순 한국농어촌공사 사장이 5일 오전 10시 경북지역본부를 방문해 2013년 업무추진계획을 보고 받고, 오후에는 의성 양서배수장 현장을 찾아 직원들을 격려했다.

이날 업무보고에서 예병훈 경북지역본부장은 “내일을 새롭게 창조하는 일등 본부로 도약”이라는 비전으로 ‘정도, 창조, 감성경영’ 이라는 공사 경영방침에 맞추어 최고를 지속가능하게하는 메커니즘경영 정착을 목표로 2013년도 주요업무추진계획을 보고했다.

예병훈 본부장은 첫째 내실과 안정을 바탕으로 위기를 극복하고, 둘째 도전과 도약으로 미래를 개척하며, 셋째 배려와 존중으로 고객을 지향하는 것을 2013년 중점 추진계획으로 주요사업에 대해 다양한 노력을 강조했다.

또한, 신재생에너지 사업 및 농어업에너지 효율화 사업 추진 확대 등 녹색성장 사업기반을 확대해 지역 특성에 맞는 사업추진을 위해 사업구조의 다변화를 위한 계획을 보고햇다.

이 자리에서 박재순 사장은 지역 발전을 위해 “변하지 않으면 발전할 수 없고, 발전하지 못하면 퇴보한다”라 강조하며, 지역 경제기반 확충을 위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당부했다.

박사장은 이어 의성 양서양수장 현장을 방문해 영농기 농민들에 미치는 영향이 큰 만큼 영농기전 준비에 부족함이 없도록 공사의 역할 수행에 최선을 다하라 당부하고, 추운 날씨속에 묵묵히 근무하는 현장 직원들을 격려하는 한편, 고객 중심의 현장경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자고 강조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768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