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7-02-23 22:07:08
기사수정
 
경남 의령의 문화예술인들의 활동단체인 의령문화원(원장 강홍석)이 2월 23일 오전 10시 30분에 의령군청 4층 회의실에서 김채용군수를 비롯한 제 훈의장, 권태우도의원등 기관장들과회원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7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2006년도 사업결산과 2007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승인, 감사, 이사 등 임원선임순으로 진행된다.

의령문화원은 금년도 1억2천만원의 예산으로 문화가족작품전시회, 문화학교 6개반, 부림서우회 묵화반, 등나무공예교실, 매듭공예 교실 등을 확대 운영해 나가기로 했다.
 

또한 5월 중에는 전 회원을 대상으로 문화가족연수회대회를 개최하여 회원간의 단합을 도모해 나가기로 했다.

한편 의령문화원은 살림 형편이 어려운 세대나 외국인 결혼대상자를 대상으로 전통혼례를 추진해 나가고 특색사업으로 부림면 입산마을 문화역사마을 가꾸기 사업도 본격적으로 추진하게 된다.
 

이날 강홍석원장은 인사말씀에서 "문화의 불모지인 의령을 많은 문화원회원들이 합심노력해 활동한 결과 지난해에는 의령문화를 널리 알리는 계기를 마련한 한해 였다" 며 회원들의 격려하고 이어 축사에 나선 김채용군수는 "의령의 의병제전이 올해 경남도 우수문화예술축제로 선정 된 것은 모두 문화를 사랑하는 가족들의 노력 덕분이라며 앞으로의 문화활동에 적극 참여해 주실것을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7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