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주시의회, 자연휴양림 조성 위한 '현장 방문' - 김현익 산업경제위원장, 2013년도 공유재산 관리계획변경에 대한 종합적인 …
  • 기사등록 2012-11-12 23:56:21
기사수정
 
영주시의회(의장 박남서)는 11월 9일 제1차 본회의를 마치고 2013년도 공유재산관리계획 대상지인 영주 호반형 자연휴양림 조성지외 2개소 현장을 방문했다.

이날 현장 방문에 나선 의원들은 영주댐 인근 지역에 호반형 자연휴양림을 조성, 지역균형 발전 및 고품격 휴식처를 제공하기 위한 영주 호반형 자연휴양림 조성을 위한 토지 매입지를 둘러보았다.

이어 소수박물관을 방문해 협소한 전시공간을 해소하고 전시환경 개선으로 기증·기탁 사업의 지속성을 유지하기 위한 소수박물관 증축 및 상설전시장 리모델링사업에 대한 현장점검을 실시했다.

특히 관광자원인 부석사를 방문해 부석사 관광지 조성사업에 대해 관광지내 상인들과 관광객들의 불편사항이 없는지 직접 듣고 확인하는 등 발로 뛰는 의정활동을 보여주었다.

김현익 산업경제위원장은 "이번 현장 방문은 임시회 기간(11.9 ~ 11.14.)중에 2013년도 공유재산 관리계획변경에 대한 종합적인 검토와 관리대상 사업의 이해를 높이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한 취지로 실시했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747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