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북주부모니터, 소통과 나눔으로 '아름다운 동행' - 도내 23개 시군 주부모니터 생활공감정책 경북주부모니터 하반기 워크숍 개…
  • 기사등록 2012-10-18 02:24:55
기사수정
 
생활공감정책 경북주부모니터 하반기 워크숍이 17일 오전 11시, 경주 교육문화회관에서 도내 23개 시군 주부모니터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주부모니터 운영 활성화 방안을 위한 전문성 제고와 역량강화, 나눔과 소통으로 생활공감정책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김관용 도지사의 특강, 의성 요요공연단의 난타공연, 행복창조연구소 박수희 소장의 ‘행복’ 특강, 우수사례 발표와 정책토론 순으로 진행됐다.

김관용 도지사는 "일상을 통해 보고 느낀 작지만 가치 있는 생활공감을 창의적 아이디어로 개발・제안하고 실천하는데 앞장서 온 주부 모니터단의 노력에 대해 높이 평가하며, 도민 모두가 함께 잘 사는 행복한 새경북 건설을 위해 투자유치와 일자리 창출, 신성장동력 및 SOC확충에 역점을 두고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행복은 사랑으로 시작되고 나눔으로 완성된다며, 도정의 진정한 동반자로서 변함없는 관심과 애정으로 도정 발전에 끝까지 아름다운 동행을 위해 살맛나는 경북을 300만 도민이 함께 만들어 나가자"고 당부했다.

한편, 이번 워크숍은 바쁜 가운데도 주부모니터들이 한자리에 모여 온․오프라인 활동 등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고, 정책 아이디어 개발 스킬을 배양하는 등 서로 간 의견을 교환하고 소통하는 의미 있는 자리로 이어졌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740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