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12 문경사과축제,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개막' - 국내 최초로 10여 만개의 문경사과로 만든 대형 사과미로, 토피어리 같은 볼…
  • 기사등록 2012-10-15 02:25:17
기사수정
 
“백설공주가 사랑한 문경사과 “란 주제로 2012 문경사과축제가 지난 13일 오후2시 문경새재 도립공원 특설무대에서 화려한 개막 축포를 쏘아 올렸다.

이날 문경사과축제에는 고윤환 시장, 이한성 국회의원, 탁대학 의장, 천석명 사과축제추진위원장, 도의원, 시의원, 시민, 관광객 등 3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천석명 문경사과축제추진위원장은 “2012 문경사과축제를 통하여 전국 최고 품질의 문경사과가 관광객과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문경사과가 더욱 발전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또한 고윤환 시장, 이한성 국회의원, 탁대학 의장은 축사를 통하여 2012 문경사과축제 개최를 축하하며 관광객들께서 문경새재의 가을 경치를 즐기시고, 맛있는 문경사과룰 많이 구입하시고 문경사과 홍보를 많이 해달라는 취지의 말을 했다.

개막식전 공연, 개막식에 이어 마야, 와인홀 비너스 등 인기가수 들이 출연하는 공연이 펼쳐져 축제장을 찾은 관광객과 시민들을 즐겁게 했다.

축제장에는 국내 최초로 10여 만개의 문경사과로 만든 대형 사과미로, 토피어리 같은 볼거리와 사과낚시, 페이스페인팅, 사과골프 등 체험거리, 각종 홍보관 등 오감을 자극하는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10월 28일까지 16일간 관광객과 시민을 기다린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739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