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2-09-28 12:14:25
기사수정
 
대구소방안전본부(본부장 우재봉)는 화재 등 사건사고가 많이 발생하는 겨울철을 앞두고 9월 25, 26일 양일간에 걸쳐 현장대응력 강화 및 직원화합을 위한 소방공무원 워크숍을 무주 덕유산리조트에서 개최하였다.

이번 워크숍에는 대구소방안전본부 산하 일선 소방관서에 근무하는 소방공무원 100여명이 참석하여 국민생명 보호 정책, 현장에서의 안전사고 제로화 등 소방관련 당면 업무에 대한 추진전략을 논하고 소방서별로 연구한 현장대응력 강화를 위한 과제를 발표하였다.

또한 금오공과대학교 조진형 교수를 외래강사로 초빙하여 지역발전을 위한 패러다임의 전환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듣는 자리도 마련하였다.

행사에 참석한 우재봉 소방안전본부장은 올해 태풍 등 이상 기후로 인해 고생한 직원들을 격려하며 일상의 업무에서 잠시 벗어나 호연지기를 되새겨 재충전의 기회로 삼을 것을 당부하며

특히, 10월에 열리는 전국체전, 겨울철 소방안전대책 추진을 위한 사전 준비, 국민생명보호정책의 마무리 등 현안업무 추진에 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노력을 강조하였다.

행사를 끝내고 인근의 덕유산 등반을 통해 소방공무원 상호간 화합분위기를 조성하고 대시민 소방서비스 향상을 다짐하는 자리도 가졌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734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