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천시, ‘제15회 부산국제관광전’ 참가 - 한약! 과일! 문화예술! 영천의 대표적 가을축제 3인방 홍보에 박차...
  • 기사등록 2012-09-07 00:31:55
기사수정
영천시가 9. 7. ~ 9. 10.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제15회 부산국제관광전’에 참가한다.
 
이번 부산국제관광전에서 영천시는 9. 19. ~ 9. 23.까지 금호강 강변공원 일원에서 동시 개최되는 제10회 영천한약장수축제, 제11회 영천과일축제, 2012 영천문화예술제 등 영천의 대표적인 가을축제 3인방을 집중 홍보함은 물론 임고서원, 별별미술마을, 별빛 나이트 투어 등 영천의 주요 관광자원과 관광상품 홍보에도 공을 들일 예정이다.

한약, 과일, 문화 등 올해 영천의 가을축제 컨셉에 맞게 한약방향제주머니 만들기 체험, 영천포도 시식행사를 개최하여 한약과 과일의 고장, 영천을 알리는데 주력하고 관광지 다트맞추기 이벤트를 열어 관광전 관람객들의 관심을 유도할 계획이다.

그 외에도 말산업의 중심도시 영천을 홍보하기 위한 이색 체험인 스크린 승마를 운영하고 별의 도시, 스타영천을 알리기 위해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회전별자리판 체험을 진행한다.

지난 4월 대구경북국제관광박람회에 참가, 제9회 영천보현산별빛축제를 집중 홍보하여 별빛축제의 흥행몰이에 성공한 영천시가 여세를 몰아 이번 제15회 부산국제관광전에서도 영천의 가을축제를 제대로 알릴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728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