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2-09-06 16:46:27
기사수정
대구중부소방서(서장 우명진) 의용소방대가 9월 6일 오전 10시 북구 고성동 소재 대구시민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개최된 대구소방안전본부 주관 『의용소방대 자체 소방기술경연대회』에서 종합 1위의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이날 경연대회는 대구광역시 산하 7개 소방서 소속 의용소방대원간의 화합을 도모하고 현장대응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개최되었으며, ▲소방호스 끌기, ▲출동단계별 200m 달리기, ▲수관연장하고 방수자세, ▲개인장비 장착하고 릴레이 등 4개 종목을 경합했다.
 
대구중부소방서 대표로 출전한 의용소방대원 10명은 그동안 자체 훈련을 통해 다져진 소방기술능력과 대원간의 협력을 바탕으로 혼신의 힘을 기울여 경연에 임했고, 그 결과 종합 1위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중부소방서 의용소방대는 오는 10월 10일 충남 천안시 중앙소방학교에서 열리는 ‘제25회 전국소방기술경연대회’에 대표로 출전하여 전국 우승에 도전할 예정이다.

한편 중부소방서 우명진 서장은 “그동안 의용소방대의 현장 대응 능력 향상을 위한 중부소방서의 지속적인 노력과 의용소방대원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오늘의 결과를 있게 한 것 같다”며 경연에 최선을 다해준 의용소방대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728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