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성백영 상주시장, 직원들과 대화의 시간 가져 - 대화와 소통을 통해 시정 비전을 함께 공유하고 이를 바탕으로 일등상주를 …
  • 기사등록 2012-07-19 19:22:23
기사수정
성백영 상주시장이 지난 17일 시청강당에서 6급 담당들과의 대화의 시간을 마련해 대화와 소통을 통해 시정 비전을 함께 공유하고 이를 바탕으로 일등상주 구현을 위해 함께 하기로 했다.
 
이번 직원들과 대화의 시간은 편안한 대화와 소통을 통해 시정 비전을 함께 공유하고 이를 바탕으로 일등상주를 구현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17일에는 6급 담당 180명이 참여했으며, 18~19일에는 7급이하 실무직원 360명이 참여해 성백영 시장과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대화의 시간은 업무를 추진하면서 애로사항이나 건의하고 싶은 점을 격이 없고 형식에 치우치지 않는 자연스러운 분위기속에서 시장에게 자유롭게 질문하고 답변하는 방식으로 3시 30분동안 열띤 시간이 진행됐다.

직원들은 업무추진에 따른 애로사항과 인사, 복지, 근무환경 등 여러 분야에 대하여 문제점과 대책에 대하여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으며, 시장은 의견을 청취한 후 적극적인 검토를 통헤 시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대화의 시간에 참석한 한 직원은 "평소 시장님을 직접 대면하기가 어려웠는데 이런 자리를 마련해 편안하게 얘기를 할 수 있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성백영 시장은 "시청에서 가장 열심히 일하는 여러분들의 부단한 노력이 곧 일등상주를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하고, 열심히 일해 달라” 고 당부하고 앞으로도 직원들의 의견을 청취하여 시정에 반영하는 등 서로간에 소통을 위한 대화의 시간을 수시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714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