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2-05-07 14:50:14
기사수정
 
창녕군 도천면 청년회(회장 김용학)는 어버이날을 맞이해 7일 도천면 주민자치센터 광장에서 마을 어르신 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효도잔치 한마당을 열었다.

이날 행사는 어르신들에게 카네이션 달아주기를 시작으로 주민자치센터 댄스스포츠동호회 회원들의 댄스스포츠 공연과 도천면 풍물패 공연, 각설이타령, 민요가수 공연 및 노래자랑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진행됐다.

특히 차량이 없어 행사장 까지 오는데 불편한 어르신들을 위해 관광버스 3대로 전 마을을 순회해 행사장까지 운행했고, 점심식사와 주류 및 다과를 제공했다.

행사에 참석한 마을 어르신은 “매년 이렇게 좋은 잔치를 준비해 노인들이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해줘서 정말 고맙다”는 말을 전했다.

도천면 청년회는 가정의 달과 어버이날을 기념하고 웃어른을 공경하는 분위기 확산을 위해 매년 효도잔치를 개최하고 있으며 올해로 8회째를 맞았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김용학 회장은 “비록 하루라는 짧은 시간이지만 어버이 은혜에 조금이라도 보답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 며 “앞으로도 계속 면민행사로 이어나갈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693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