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병원서 도내 장애인 70명 '맞선대회' - 우리 제법 잘 어울려요! 제17회 경북장애인 맞선대회 안동병원서 1박2일간 …
  • 기사등록 2012-04-22 21:36:47
기사수정
안동병원(이사장 강보영)과 경북장애인재활협회(회장 장하숙)가 주관한 제17회 경북장애인 맞선대회가 4월21일과 22일 양일간 안동병원 컨벤션홀에서 개최됐다.
 
‘우리 제법 잘 어울려요’를 주제로 열린 올해 장애인 맞선대회에는 경북거주 20세 이상 장애인 및 일반인 신청자와 자원봉사자 등 130여명이 참석해 다양한 공연과 유쾌한 만남 이벤트, 커플 선택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맞선대회 첫날에는 70여명의 참가자들이 레크리에이션과 스탠딩 미팅파티를 통해 느낌을 주고받고 병원 12층 게스트하우스에서 휴식을 취했으며 둘째날에는 ‘소중한 성, 행복한 성’을 주제로 한 특강과 커플선정의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안동병원 나눔365봉사단 권부옥 단장은 인사말을 통해 “맞선대회 미혼 장애인들에게 만남의 기회를 제공해 새로운 가정을 꾸릴 수 있도록 지원하는 축복의 행사로 의미가 크며, 안동병원과 경북자애인재활협회, 그리고 많은 봉사자의 노력이 행복할 결실을 맺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장애인 맞선대회는 1996년부터 매년 봄에 실시해 왔으며 인연을 맺은 커플들을 초대해 가을에는 합동결혼식을 개최해 새로운 출발을 축하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690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