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2-04-09 15:58:44
기사수정
 
지난 7일 벚꽃이 개화된 부곡온천 테마거리 내 분수공원에서 Hot! 생생 창녕부곡온천 라이브 공연이 500여명의 관광객과 지역주민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공연에는 대금의 명인으로 이름난 이성애 단장이 이끄는 신라천년예술단이 출연해, 아미새, 시계바늘 등 인기가요를 대금연주로 선보여 관광객들로부터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또 그룹 피노키오 멤버 동후 씨가 출연해 히트곡 ‘화려한 인생’ 등 신명나는 메들리로 지역주민과 관광객들이 어우러지는 한마당 축제의 장이 됐다.

관광객들은 이날 공연과 더불어 온천수에 삶은 계란 시식과 부곡온천수 족욕 체험 등 삼합(三合)이 있는 부곡온천 라이브 공연에 좋은 반응을 보였다.

4월 공연은 오는 14일 한울공원에서 코미디언 한무씨가 출연하고, 21일 분수공원에서 조승구씨(히트곡 : 꽃바람 여인), 28일 한울공원에서 정정아씨(히트곡 : 오라지)가 출연할 계획이다.

창녕군과 (사)부곡온천관광협의회는 78℃ 전국 최고의 수온을 지닌 부곡온천수의 의료적 효능(아토피 등 성인병예방과 피부미용효과) 홍보와 관광객 유치를 통한 부곡온천 관광활성화를 위해 매주 토요일 ‘Hot! 생생 부곡온천 라이브공연’을 개최해 오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6866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