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송현초, 함께 만들어 가는 '즐거운 배움터' - 학교폭력 근절을 위한 학부모 연수 및 2012 교육방향 설명회...
  • 기사등록 2012-03-23 03:43:10
기사수정
안동송현초등학교(교장 박규영)는 21일 오후5시 솔티체육관에서 학교폭력 근절을 위한 학부모 연수 및 2012 학교교육방향 설명을 위한 학부모 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학부모 총회에는 일과 후 개최로 예년보다 많은 350여명의 학부모가 참석했으며, 학교폭력 근절을 위한 교사 및 학부모 연수, 2012년 학교교육방향 설명에 대해 담임교사와 학부모와의 상담이 이어졌다.

특히 이번 학부모 연수는 학교폭력 근절에 관한 동영상 시청과 학교폭력의 유형, 실태 및 예방법에 대해 이성호 안동경찰서장의 특강이 진행됐다.

박규영 교장은 "학교가 학생들이 즐겁게 공부하며 꿈을 펼칠 수 있는 즐거운 배움터가 되기 위해서는 학교․ 가정․ 지역사회 모두의 관심과 협력으로 학교폭력근절이 이루어질 때 가능하다는 것에 공감하게 하는 소중한 자리가 됐다"고 말했다.

한편, 설명회가 끝난 후 학부모들은 늦은 시간까지 자녀에 대한 바람직한 생활 지도 및 학습지도에 대한 담임교사와의 상담으로 모두가 함께 만들어가는 즐거운 배움터를 만들어 가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681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