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2-03-15 02:59:24
기사수정
안동동부초등학교(교장 남명자)는 14일 오후 1시 본교 운동장에서 전교생 106명과 함께 사랑나눔 어울림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동부 열남매 결성 및 어울림 마당’을 개최했다.
 
사랑나눔 어울림 프로젝트는 안동동부초등학교 특색사업 ‘五색 빛깔 테마 체험활동’ 중 하나로 타인을 배려하는 너그러운 마음으로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는 ‘마음 따뜻한 인재’로 키우는데 그 목적이 있다.

새롭게 탄생한 열남매들은 귀여운 1학년부터 듬직한 6학년들이 어우러져 남매의 인연을 맺었고, 각 가족별로 담당 교사를 두어 교사와 학생들의 소통과 화합, 사랑의 고리를 이었다.

이날 남명자 교장의 훈화를 시작으로 열남매 대표와 함께 전교생 모두가 다짐문을 낭독하며 2012년 동부 열남매들의 행복한 결성식을 가졌다.

이번 사랑나눔 어울림 프로젝트 ‘동부 열남매 결성’을 통해 따뜻한 형제.자매간의 우애를 느끼고 배울 수 있었다고 6학년 권모군(12)은 말했다.

학교 관계자는 "학교라는 울타리 안에서 결성된 동부 열남매들은 앞으로 열남매 생일잔치, 열남매 가족이 함께하는 소체육대회, 열남매 가족 별빛캠프, 열남매 영남산 오르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친교와 화합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679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