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천종합스포츠타운, 전지훈련의 명소 '각광' - 인하대학교, 울산범서여고, 부산동주중학교, 수원원일중학교 등 4개학교 배…
  • 기사등록 2012-02-16 23:52:07
기사수정
국내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김천종합스포츠타운은 추운 겨울에도 전지훈련의 열기로 가득하다. 배드민턴경기장에는 김천시청실업팀이 연일 기량을 연마하는 가운데 2월 17일부터 인하대학교, 울산범서여고, 부산동주중학교, 수원원일중학교 등 4개학교 배드민턴팀이 삼락벌을 찾아와 전지훈련을 실시하고 있다.
 
배드민턴 선수단은 오전에는 헬스클럽, 실내수영장에서 기초체력 향상과 몸풀기를 실시하고 오후에는 배드민턴경기장에서 다양한 기술과 경기감각을 연마할 예정이다. 특히 전지훈련팀 상호간 교류전을 실시하여 실전을 대비한 경기력 향상이 기대되며 김천시청실업팀과의 교류전도 실시하여 한수 위의 기량을 배우게 된다.

각팀 선수단, 임원들은 한결 같이 김천의 뛰어난 스포츠시설과 경관 그리고 다양한 종목별 시설이 한 곳에 결집되어 있어 시너지효과가 크다고 감탄했다. 여기에다 다양한 전지훈련, 강습회 등으로 축적된 스포츠마케팅 능력, 편리한 교통망, 운영 노하우에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있다.

한편 연초부터 국가대표테니스팀, 국가대표테니스후보팀, 국가대표후보싱크로나이즈드스이밍팀 등 다양한 종목의 많은 선수단이 김천종합스포츠타운에서 담금질하며 연마하고 있어, 추운 겨울에도 삼락벌은 훈련열기로 가득하며 방울방울 흘리는 땀방울이 뛰어난 기량으로 알알이 영글어 가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671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