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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11-12-23 15:58: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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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녕군보건소(소장 박주원)는 지난 22일 오후 4시 군 보건소 2층 회의실에서 직원 80여명을 대상으로 민원행정서비스 제고와 민원 응대 역량강화를 위한 방문고객 응대 요령 및 전화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보건소와 보건지소, 보건진료소를 찾는 ‘환자의 심리 이해와 환자 응대의 기본적인 마음가짐’과 ‘전화 응대 시 올바른 대화법’ 에 중점을 뒀다.

강사로 나선 박주원 소장은 “최근 공공기관에서도 고객만족도를 중시하는 사회적 분위기를 재차 강조하며, 서비스 마인드 혁신과 친절한 대민봉사를 위한 다양한 사례와 방법을 제시하면서 항상 군민들에게 기쁨과 반가움을 주는 보건의료서비스를 제공해 줄 것”을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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